인터넷 광고를 없애주는 4가지 프로그램

Author : 르무엘뷰티 / Date : 2016. 4. 29. 10:06 / Category : 스마트

인터넷을 통해 우리는 애인과의 데이트코스를 짜기 위한 맛집 정보를 얻기도 하고, 흥미로운 세계 이슈거리를 만나기도 합니다. 하지만 우리들의 신경을 갉아먹는 것이 하나 있죠. 바로 '광고'입니다. 검색어 하나 치면 이상한 광고들이 후두둑 뜬다거나, 뉴스를 보려고 하니 알고 싶은 정보보다는 별 쓸데없는 광고만 튀어나온다거나 하는 것들입니다. 





지금 인터넷 기사를 하나 클릭했더니, 보이시나요? 광고로 도배된 뉴스페이지. 하물며 손가락을 잘못 놀려서 팝업 광고를 클릭했다가는 내가 원하지 않았던 사이트로 넘어가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시간이 돈인 우리에겐 이런 쓸데없는 광고는 시간 낭비인 셈이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지긋지긋한 인터넷광고를 없애주는 4가지 프로그램! 스마트한 여러분의 쾌적한 웹서핑을 위해 꼭 필요한 정보! 이니 주목하시길 :D



1. 애드블록 AdBlock

첫 번째로 소개할 프로그램은 애드블록(AdBlock)입니다. 구글 크롬과 애플 사파리 웹 브라우저의 광고 필터링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글 크롬의 가장 인기 있는 확장 프로그램이기도 하죠. 광고와 같은 페이지 요소를 차단하여 보이지 않게 하는 프로그램으로, 많은 분이 아주 요긴하게 쓰는 녀석이죠. 



애드블록

애드블록 다운로드


크롬에서 애드블럭을 검색하면 바로 AdBlock를 받을 수 있는 공식 홈으로 이동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어, 모질라 파이어폭스, 구글 크롬, 사파리, 오페라를 지원해 사실상 존재하는 모든 브라우저는 다 지원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기능이 강력해서 네이버 tv캐스트 동영상이나 유튜브 비디오를 보기 전에 나오는 광고영상까지 삭제할 수 있다는 사실! (출처 : 나무위키)



2. 애드먼처 AD Muncher

두 번째로 소개할 프로그램은 애드먼처 AD Muncher입니다. 이 프로그램도 팝업과 광고를 차단해주는 필터링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특징은 광고 제거 후에 공백 흔적까지 없애준다는 점! 이 가장 큰 특징이 아닐까 생각해요. 


애드먼처

애드먼처 홈페이지


더욱이 광고 필터링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되면, 웹페이지를 여는 속도가 조금 느려지기 마련인데, 이 프로그램은 다른 프로그램에 비해 필터링과 웹 페이지를 여는 속도가 빠르다는 점도 이 녀석의 강점이죠! 



3. 팝업클린 POPUPClean

세 번째로 소개할 프로그램은 인터넷 익스플로어를 사용하는 분에만 한정되는 프로그램인 팝업클린 POPUPClean이라는 녀석입니다. 윈도우 사용자에 한해 제한이 된다는 점이 단점이긴 하지만, 초보자들이 쓰기엔 아주 편한 방식이라 소개해드려요. 


팝업클린

팝업클린 다운로드



네이버에 팝업클린을 검색하면, 바로 소프트웨어 정보가 나오며 이곳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사용자 동의 없이 설치된 PC의 악성광고 프로그램을 차단하며, 포털 검색 시 발생하는 팝업창 및 사이트 광고를 차단하는 것은 물론, 특정 시간에 반복적으로 광고페이지 노출을 차단합니다. UI가 너무도 직관적이라 컴맹이라도 쉽게 사용할 수 있을듯해요. 



4. 프록시 Privoxy

네 번째로 소개할 녀석은 프록시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앞서 소개한 프로그램과는 달리 조금 복잡한 프로세스를 요구해 초보자가 사용하기에는 조금 어려운 감이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록시

프록시 홈페이지


사용하기 어려운 깐깐한 녀석이지만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광고를 없애주는 가장 강력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일종의 프록시 프로그램으로, 아울러 강력한 필터링 효과가 있죠. 내용 필터, 팝업 필터 쿠키 차단을 기본적으로 지원합니다. 가장 기초적인 설정만으로도 대부분의 광고를 없앨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프로그램은 PC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모바일의 경우 애드블록 브라우저 포 안드로이드(Adblock Browser for Android)나 블록디스(Block This!), 애드블로커&노티피케이션 스톱(Ad Blocker & Notification Stop)과 같은 광고 필터링 앱을 다운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확확 튀어나오는 광고로 광고 피로도가 극에 달한 여러분을 위한 정보, 잘 보셨나요? 이 프로그램들 설치만으로도 어느 정도 쾌적한 웹서핑을 즐길 수 있으니, 꼭 설치해 사용하시길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르무엘뷰티 블로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