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카이 시즌2 - 여덟 번 째 엄지템 "르무엘뷰티 바쁜여자올인원클렌징티슈

Author : 르무엘뷰티 / Date : 2017. 5. 30. 19:41 / Category : 르무엘

르무엘뷰티 바쁜여자올인원클렌징티슈


뷰티스카이 시즌2 뷰티서바이벌서 여덟 번째 엄지템으로 선정




뷰티 제품을 직접 써보고 관련 분야 전문가가 아이템을 비교해 좋은 아이템을 선정해주는 퍼스널뷰티쇼 뷰티스카이 시즌2에서 르무엘뷰티 바쁜여자올인원클렌징이 여러 종류의 클렌징티슈와 서바이벌 과정을 거쳐 최고의 엄지템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뷰티스카이 엄지템 제품 자세히 보기 --> 클릭!!


시판되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클렌징티슈 제품들

'독하게 써보고, 진짜만 골라준다'

단 하나의 퍼스널 뷰티쇼!


여기저기 검색품을 팔지 않아도!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바로 그 채널!!


뷰티스카이 시즌2


재생효과가 뛰어난 알란토인과 병풀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클린징 후 피부 진정 효과 등 스킨케어 까지 한번에 된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피부에 좋은 다양한 성분이 함유된 
르무엘뷰티의 바쁜여자올인원클렌징티슈


1회 사용량씩 포장되어 있어

간편하게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게 높은 점수를 받은 이유 중 하나예요..)


대용량으로 뽑아쓰는 제품보다 조금 비싸기는 하지만,

피부를 위해 조금 투자해 보세요!


부드럽게 닦고 강하게 지워주는


르무엘뷰티의 바쁜여자올인원클렌징티슈


르무엘뷰티의 바쁜여자올인원클렌징티슈


최종 엄지템으로 선정!!


뷰티서바이벌 여덟 번째 엄지템으로 선정된 르무엘뷰티의 바쁜여자올인원클렌징은 뛰어난 세정력과 순한 천연 식물 성분 그리고 부드럽고 도톰한 시트 등의 특징이 뷰티 전문가와 MC를 비롯한 많은 이들에게 칭찬을 받았습니다. 


르무엘뷰티의 클렌징티슈 제품은 휴대성이 좋고 저자극을 주며 마치 피부관리실에서 클렌징을 받는 느낌이라는 평을 받으며 모든 이에게 선택을 받았는데요. 개별포장제품이기에 휴대성이 좋은 것인데, “뽑아 쓰는 형태의 클렌징티슈는 포장을 뜯자마자 공기가 유입되고 그때부터 수분이 마르기 시작하기 때문에 하나씩 포장된 제품이 가격은 높지만 위생적이다”라고 전문가는 개별 포장의 장점에 대해 설명했다.


MC 기은세와 경리 역시 두 제품을 직접 써보고 2차 검증을 진행했고 최종 검증이 이어졌다. 최종 검증을 통해 슥 지나가는데 녹듯 세정되는 부분, 타제품에 비해 부드러움, 순한 천연 식물 성분, 부드럽고 도톰한 시트, 촉촉한 클렌징 마무리 등의 이유로 바쁜여자올인원클렌징티슈는 뷰티스카이 시즌2 뷰티서바이벌의 여덟 번째 엄지템으로 최종 선정되었습니다. 



** 뷰티스카이 시즌2 동영상을 보려면 클릭해 주세요. --> 클릭 클릭!!

** 뷰티스카이 시즌2 엄지템 제품을 구입하고 싶으면 클릭해 주세요.--> 클릭 클릭!!

** 뷰티스카이 시즌2 엄지템 제품이 진짜 르무엘뷰티가 맞는지 확인해 보고 싶으세요?? --> (기사 보기) 클릭 클릭!!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르무엘뷰티 블로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