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현대인 남성을 위한 올인원 크림, 바쁜남자

Author : 르무엘뷰티 / Date : 2016. 5. 12. 17:21 / Category : 화장품

애보랴, 일하냐, 집안일 하랴..


한시라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현대인, 정말 하루가 빠르게 지나가죠. 특히 출근을 해야 하는 아침 시간대에는 더욱 시간이 부족합니다. 심지어 세안 후 피부를 제대로 가꿀 시간도 없죠. 그래서 저희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제품을 고민했습니다. 현재 저희도 다른 바쁜 현대인들과 다르지 않거든요 ^^; 어떻게 해야 바쁜 와중에도 피부를 가꿀지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그렇게 탄생한 제품이 르무엘뷰티의 첫번째 제품, '바쁜여자/바쁜남자' 올인원 크림입니다. 오늘은 바쁜 남자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드릴게요.

바쁜남자



바쁜남자 올인원 슬랙 포 맨

바쁜남자 올인원 크림에는 루이보스 추출물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루이보스, 차로만 마시는 줄 아셨죠? 아프리카에서 자라는 식물, 루이보스에는 항산화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미용과 노화방지에 좋습니다. 또한 면도 후, 끈적이지 않고 피부를 차분하게 진정시켜 줍니다.

올인원크림



바쁜남자 올인원의 특징

올인원 화장품답게, 단 한번의 터치로 토너와 스킨, 로션, 크림 에센스를 한번에 바를 수 있습니다. 다른 올인원 크림과의 차이점을 말씀드리자면, 로션이나 스킨 등 2~3가지의 제품만 합성되어있다면, 바쁜여자/바쁜남자는 5가지를 한번에 바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정말 간편하죠?

그럼 저희 제품에 들어가는 각 성분의 기능에 대해 하나하나 알아볼까요?

1. 토너의 핵심 성분 : PH조절

산성제제인 시트릭애씨드와 알칼리제제인 소듐시트레이트는 피부의 PH완충 작용을 도와주며 세안 후 흐트러진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고, 이상적인 PH수치로 맞춰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토너의 주 역할은 산화 농도를 조절해주는 것인데요. 세안 후, 피부에 남아 있는 비누 등 강한 세정력을 씻어내리기 위해 산을 작용시켜 정상피부의 PH밸런스로 복귀시키는 역할을 한답니다.

2. 스킨의 성분 : 피부진정

면도하면 피부가 따끔거리죠? 그 부분에 뾰루지가 나서나 상처가 생기기도 합니다. 살리실릭애씨드 성분의 기능이 이러한 면도로 인한 미세한 스크래치 부분을 진정해준답니다. 면도, 세안 이후 스킨을 바르는 이유를 이제 아실겁니다.

3. 로션의 핵심성분 : NMF보충

카프릴릭/카프릭트리글리세라이드가 들어간 로션의 주 기능, 정말 여러가지입니다. 1차 보습막을 형성해주고 피지조절, 수분공급, 수용성 수분보호막 형성 등이죠. 또한 세정 후 모두 씻겨나가는 천연보습인자(NMF)를 보충해줘서 피부가 건조해지고 노화되는 것을 방지하는 역할을 한답니다.

4. 크림의 핵심성분 : 보습막 형성

식물성 크루알란, 레시틴 성분은 피부에 유용성 보호막을 만들어준답니다. 외부자극으로부터 오랜시간 보호막을 유지시켜 보습에 도움을 주죠. 또한 영양분을 공급해서 피부의 탄력을 유지시켜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5. 에센스의 핵심 성분 : 고기능&고보습

유용성 보호막, 보습력의 완성, 유용성 보호막을 피부에 형성시켜줍니다. 당연히 외부자극으로부터 오랜시간 보호를 해주겠죠? 또한 영향성분을 공급해주고 피부의 탄력을 유지해줍니다. 피부 건강에 참 좋아요.


바쁜남자 올인원, 두말하면 입아픕니다. 바쁜 일상속에서 한가지 제품으로 간편하게 케어하고 싶은 분이라면 올인원 제품을 한번 사용해보세요 ;)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르무엘뷰티 블로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