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고 편리하게…화장품업계 "혼행족을 잡아라"

Author : 르무엘뷰티 / Date : 2017. 5. 19. 14:34 / Category : 스마트


1인 가구 증가와 더불어 현재 자신의 행복을 중시하는 '욜로(YOLOYouonly live once)' 라이프가 문화로 자리 잡으면서 나 홀로 여행을 떠나는 '혼행족'이 늘고 있습니다.

산업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1인 여행객은 지난 2년 사이 2배 가까이 증가했다고 합니다. 

'혼행'이 일상화되면서 여행지에서도 스스로를 꾸미고 스타일링할 수 있는 작고 간편한 뷰티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으며 저용량 화장품 패키지, 소형 뷰티 기기 등 여행에 적합한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는데요. 


◇가방에 쏙~ 콤팩트한 뷰티 디바이스





집에서 매일 하던 피부 관리를 여행지에서도 이어가고 싶다면 사용방법이 간단하고 휴대하기 편한 뷰티 기기를 이용하면 됩니다.

코리아테크의 스킨케어 디바이스 '카사업(CAXA UP)'은 미용기기와 화장품을 접목한 유나이티드 뷰티 피부 관리 기기로 리프팅과 보습·윤기 두 가지를 집중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한 손안에 들어오는 크기와 얇은 디자인이 특징으로 작은 핸드백, 화장품 파우치에도 보관이 가능하며 AAA건전지로 작동해 여행 시 부담 없이 챙겨가기 좋을 것 같네요.


◇멋남·멋녀를 위한 휴대용 헤어기기






매일 아침 고데기나 드라이어를 이용한 머리 관리가 필수라면 휴대용 헤어기기를 눈여겨보세요.

유닉스전자의 '테이크아웃'은 미니 헤어스타일러로 휴대가 용이하도록 초경량, 소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곱슬머리를 필수 있는 고데기부터 웨이브를 넣을 수 있는 봉 고데기 등 총 9종으로 구성돼 있어 자신의 머리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근 출시된 테이크아웃 슈가롤은 USB 충전 방식의 열 헤어롤로 휴대용 보조배터리로도 충전이 가능하며, 또 2~3분의 짧은 충전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해 여행지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트래블 키트로 24시간 수분 충전 






여행에 꼭 필요한 스킨케어 제품만 모아둔 트래블 키트를 사용하는 것도 짐 가방을 줄이는 방법인데요. 

토리모리의 '내추럴스 산양유 트래블 키트'는 20~30ml 내외의 합리적인 저용량 화장품이 들어있는 키트 제품입니다. 내추럴스 산양유 보습 토너(30mL), 내추럴스 산양유 보습 에멀전(30mL), 그리고 내추럴스 산양유 프리미엄 크림(20mL)와 내추럴스 산양유 크림 폼 클렌저(20mL), 내추럴스 산양유 보습 바디 워시(30mL)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내추럴스 산양유 라인의 주 성분인 산양유는 풍부한 영양소와 필수 건강성분 셀레늄을 우유보다 28% 많이 함유하고 있어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지켜준다고 합니다. 주단백질원이 모유와 같은 베타카제인이어서 오랜 외부 활동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에 촉촉한 보습과 풍부한 영양을 제공해 주는 게 특징.


그 외에도 화장품 브랜드 대부분이 트래블 키트를 15~30ml 크기의 패키지를 구성해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스틱 퍼퓸으로 언제 어디서나 향기롭게 




여행 시 사용할 향수가 필요하다면 스틱 퍼퓸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스틱 타입으로 가방 안에서 샐 염려가 없고 용량도 작아 들고 다니기에 부담스럽지 않거든요.


유리카의 휴대용 스틱 향수 '퍼퓸 롤링 펜'은 상쾌한 비누 향의 '소피'와 싱그럽고 달콤한 향인 '스위티' 2종으로 출시했는데, 펜 타입으로 휴대하기 좋고 바르는 양을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식물성 성분이 함유돼 피부 보습 효과까지 선사해 줍니다.



◇남성 헤어 스타일링과 케어까지 책임지는 스프레이  







여행지에서의 멋진 헤어 스타일링은 남성들에게도 중요합니다. 

휴대가 가능한 60ml의 저용량으로 출시된 미샤의 '포맨 옆머리 다운 스프레이'는 강한 세팅력으로 짧은 옆머리는 물론 긴 옆머리까지 정리할 수 있습니다. 또 식물 추출 비타 콤플렉스와 하이드롤라이즈드 케라틴 등의 성분이 더해져 모발 케어가 가능하며 세정 시에는 잔여감 없이 깔끔하게 지워집니다.



◇ 여행 가방을 콤펙트하게 해주는 센스 넘치는 올인원 화장품 






여행갈 때 가장 골치는 커다란 짐!

가져가야할 아이템은 많고, 짐은 최소한이면 좋은 혼행족이라도 양보할 수 없는 게 있다면 아마 촉촉한 피부 아닐까요? 

건조한 피부를 관리하는 법에 대한 관심이 많이 높아지고 있는데, 르무엘뷰티의 바쁜여자 올인원크림은 우수한 루이보스가 다량으로 들어가 있어 부드럽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줍니다. 

루이보스는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케이프타운 서쪽에 있는 세더버그(Cederberg)산맥의 450m 이상 고산지대에서 자라는 침엽수다. 로케이브 지방의 원주민 코이산(Khoisan)족은 예로부터 루이보스의 효능을 알고 약초로 채집했다는 말이 전해지고 있는데요. 카페인이 없다는 것이 특징으로 임산부나 아이들도 마실 수 있는 차로 주목받고 있다. 철과 칼슘 등 미네랄이 풍부하고 SOD(superoxide dismutase) 성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황산화 작용이 뛰어나고 알레르기 증세 완화, 노화방지 피부미용 등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르무엘뷰티의 바쁜여자 올인원크림에는 루이보스추출물 이외 천연 보습인자와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이 들어 있어 피부 보습 장벽을 견고하게 하고 피부 본연의 보습력을 극대화 시켜주며 외부 자외선과 각종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줍니다. 

또한, 건조해지기 쉽고 메마른 피부에 빈틈없는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관리에 필수적인 올인원 화장품입니다. 

소중한 내 피부를 위한 워너비 아이템. 르무엘뷰티 올인원 크림!!

크림 하나로 지친 피부에 생기와 수분을 줄 수 있으니 다음 여행에는 꼭 챙겨보자.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르무엘뷰티 블로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