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올인원화장품 & 르무엘 올인원화장품의 차이점

Author : 르무엘뷰티 / Date : 2016. 4. 27. 18:30 / Category : 르무엘


"올인원 화장품, 다 같은거 아니야?"

요즘 시중에서 '올인원 화장품'이라는 단어를 많이 볼 수 있어요. 그만큼 올인원 화장품의 인기가 날로 증가하고 있다는 뜻이죠. 그런데, 올인원 화장품이라고 해서 모두 다 같을까요? 들어가는 함유 성분 뿐만 아니라 어떤 제형이 들어가는지까지 모두 다르답니다. 일반 올인원 화장품, 그리고 르무엘뷰티의 바쁜남자&바쁜여자 올인원 화장품은 어떤 차이점이 있을까요? '유환석' 수석연구원의 인터뷰를 한번 들어보시면 쉽게 아실 수 있을거예요.


"일반적 올인원 2품목 또는 3품목 정도를 합성하는데 저희 바쁜 시리즈 제품은 기존 화장품과 다르게 제형자체가 다른 가용화제인 토너나 에센스, 그리고 에멀젼 타입인 로션과 크림, 거기에 한발짝 더 나아가서 스킨과 향까지 같이 첨가가 되었습니다."

바쁜여자


일반적인 올인원 제품은 스킨이나 로션만 들어가지만, 바쁜남자&바쁜여자 올인원 제품은 토너, 스킨, 로션, 크림, 에센스 이렇게 5가지 핵심 성분이 담겨있답니다. 한 가지 제품만 바르면 저 5가지를 한번에 바르는 효과가 있는거지요. 바쁘지만, 꼼꼼히 시간을 절약하는 스마트한 현대인이라면 꼭, 올인원 화장품을 사용해보세요 :)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르무엘뷰티 블로그 All Rights Reserved